영아발달평가 만 2~기 12명.hwp 파일정보
영아발달평가 만 2~ 12명+종합의견 자료설명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 만2세 )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일상 흐름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자신의 일과를 스스로 준비하고 참여하려는 태도를 보입니다. 식사 전 손을 씻고 자리에 앉아 식기와 음식을 스스로 챙기며, 간혹 친구를 도와주
영아발달평가 만 2~025 | 파일받기 자료의 목차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 만2세 )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일상 흐름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자신의 일과를 스스로 준비하고 참여하려는 태도를 보입니다. 식사 전 손을 씻고 자리에 앉아 식기와 음식을 스스로 챙기며, 간혹 친구를 도와주려는 모습도 보입니다. 낮잠 시간에는 교사의 안내 없이도 이불을 펴고 조용히 누우며, 주변 친구의 행동을 관찰하고 그에 맞추어 정돈하는 등 또래 의식도 함께 자라나고 있습니다.
신체운동
대근육을 활용한 신체 놀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안정적인 자세와 유연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균형 잡기, 점프하기, 장애물 넘기 등의 활동에 도전하며 성취감을 표현하고, 실내 활동에서는 블록을 세우거나 도형을 맞추는 등 손의 협응과 집중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손가락 힘 조절이 좋아져 세밀한 작업도 어려움 없이 수행합니다.
의사소통
자신의 생각을 말로 조리 있게 전달하고,
본문내용 (영아발달평가 만 2~기 12명.hwp)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 만2세 )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일상 흐름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자신의 일과를 스스로 준비하고 참여하려는 태도를 보입니다. 식사 전 손을 씻고 자리에 앉아 식기와 음식을 스스로 챙기며, 간혹 친구를 도와주려는 모습도 보입니다. 낮잠 시간에는 교사의 안내 없이도 이불을 펴고 조용히 누우며, 주변 친구의 행동을 관찰하고 그에 맞추어 정돈하는 등 또래 의식도 함께 자라나고 있습니다.
신체운동
대근육을 활용한 신체 놀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안정적인 자세와 유연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균형 잡기, 점프하기, 장애물 넘기 등의 활동에 도전하며 성취감을 표현하고, 실내 활동에서는 블록을 세우거나 도형을 맞추는 등 손의 협응과 집중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손가락 힘 조절이 좋아져 세밀한 작업도 어려움 없이 수행합니다.
의사소통
자신의 생각을 말로 조리 있게 전달하고, 상황에 따라 표현을 조
💾 다운받기 (클릭)
⭐ ⭐ ⭐